주민등록등본인터넷발급 프린터 확인하기



인터넷으로 등본을 발급하기 위해서는 인터넷과 프린터가 필요합니다. 대부분 인터넷은 가정에서 가능하실거에요. 하지만 프린터가 없는 분들도 있고 구매한지 굉장히 오래된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등본을 인터넷에서 발급하기 위해서는 프린터가 지원이 되어야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혹시 자신이 갖고 있는 프린터가 지원이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그럴 땐 주민등록등본인터넷발급 프린터인지 확인을 해보시면 쉽게 해결이 된답니다.





- 프린터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민원24를 방문해주시면 되는데요.


- 어떻게 확인을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 홈페이지를 들어가보시면 오른쪽에 바로가기 메뉴가 있어요.


- 보시면 발급지원프린터목록이라는 항목을 찾을 수 있는데요.


- 이 메뉴를 선택하고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 제조사명과 모델명을 입력하여 검색을 해주시면 지원되는지 안되는지를 확인해볼 수 있어요.






- 이런식으로 검색을 했을 때 지원가능이라고 나오면 주민등록등본인터넷발급 프린터라는거에요.


- 만약 지원불가라면 프린터를 지원하지 않으니 다른 프린터를 사용하셔야 하는거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