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공인인증서 발급 및 재발급하기



외환은행을 통해서 처음 인터넷 뱅킹을 하시는 분들이 있을거에요. 요즘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이용을 하기 위한 첫단계가 바로 공인인증서 발급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니면 외환은행에서 공인인증서를 받아서 사용을 하시다가 삭제가 된 경우가 있을수가 있는데요. 그럴 경우에는 다시 은행 사이트를 방문하셔서 재발급을 받아보시면 된답니다. 아래에서 외환은행 공인인증서를 어떻게 발급하고 재발급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할텐데요. 어려운건 아니니깐 확인을 해보시면 금방 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하네요.





- 먼저 외환은행을 방문해주셔야겠죠.


- 검색 후에 방문을 해주시면 되겠구요.





- 접속을 하신 후에 공인인증센터 메뉴를 선택하여 접속을 해줍니다.







- 보시면 인증서를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 이곳에서 발급 및 재발급 항목을 선택하여 들어가주시구요.





- 인증서의 종류를 선택해주시고 약관에 동의를 해줍니다.





- 그리고 자신의 계좌와 인증에 대한 것들을 선택하여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 위의 그림에 모든 항목들에 대해서 설명이 되어 있기 때문에 쉽게 따라하실 수 있을거에요.





- 그리고 추가본인정보를 입력해주시구요.


- 인증서를 저장할 위치를 선택해주시면 되는데요.


- USB 등에 저장을 하시면 사용을 하시기가 굉장히 편리하겠죠.





- 이렇게 하시면 외환은행 공인인증서 발급이 완료되는거랍니다.


- 발급 방법과 재발급 방법은 동일하니 똑같은 방법으로 진행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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