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택배 고객센터 이용 안내
|
택배를 이용하시다보면 이런저런 많은 일들이 생기게 됩니다. 택배가 너무 늦게 온다던가, 택배 받은 물건이 파손이 되었다던가 하는 등의 일이 생기게 되면 고객센터를 이용하시게 되는데요. 한진택배 고객센터 이용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을 드려볼까 합니다. 문제가 생기신 분들은 아래의 내용을 보시고 고객센터를 이용해보세요.
- 일단 위에 있는 전화번호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 개인택배 예약을 하는 번호, 반품 예약을 하는 번호, 상담을 하는 번호 등에 대한 번호가 나왔으니 참고를 하시면 되겠구요.
|
- 운영시간을 살펴보면, 평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입니다.
- ARS 이용조회는 24시간 언제든지 가능하구요.
- 한진택배는 원콜서비스라는것을 이용한다고 하는데요.
- 그에 대한 설명이 위에 있어서 한번 첨부해봤네요.
- 한진택배 고객센터를 이용하실 분들은 위의 내용을 참고하여 이용을 하신다면 편하게 이용이 가능할거에요.
|